New-pick 햄버거 메뉴

 

 

웰컴투 삼달리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관계도 정보 조용필 조삼달 촬영지 몇부작

연말에 딱 어울리는 따뜻한 콘텐츠 작품으로 2023년 JTBC 일본 토일드라마 마지막 작품이 될 예정이다. 한라산 자락 시냇가에서 태어난 용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Tian은 모든 것을 잃고 물에 빠졌습니다. 그러다가 그녀는 냇물과 고향의 품을 소중히 여기는 친구들에게로 돌아와 숨을 고르게 되었다. 물론 여기에는 사랑이 있습니다. 내용대로 촬영지가 모두 제주도라 풍경이 매우 아름다울 것으로 예상된다. 어서오세요 순다리의 에피소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재방송 다시보기

 

 

 

 

 

 

 

✅웰컴투 삼달리 재방송 보러가기

 

 

 

 

 

 

 

 

공식 예고편 영상을 보시면 내용과 상관없이 영상미가 정말 눈부십니다. 최근 맹활약 중인 두 배우 지창욱과 신혜선이 주연을 맡는다. 좋은 배우인 건 다들 알지만, 제작진도 남다르다. 로맨스와 코미디, 힐링이 결합된 작품으로, 이 분야의 전문가들도 초청한다.

웰컴투 삼달리 재방송 다시보기

 

'놓을 수 없어', '동백꽃 필 무렵', '기상청 사람들', '부부의 고백', '엄마 안녕!' 등을 연출한 차영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권혜주 작가가 극본을 맡는다. ' 대본을 썼다. 이 드라마는 보기에 매우 좋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이번 작품도 기대해 주세요.

웰컴투 삼달리 재방송 다시보기

 

웰컴 투 샘 데일리(Welcome to Sam Daly) 캐릭터 관계도를 통해 작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두 주인공 자오용비와 자오산다의 인연은 38년 동안 지속됐다. 그들은 '산신할머니'가 맺은 인연을 통해 같은 날, 같은 시간에 태어나 38년 동안 다양한 인연을 쌓아왔다. 두 사람은 늘 함께하는 공식 파트너에서 진심을 담은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결국 헤어졌다. 그러다가 우리는 사랑에 빠졌고, 8년 만에 다시 만났습니다. 이번에는 남녀 관계에 대한 서사 전체가 공개됐다.

웰컴투 삼달리 재방송 다시보기

 

사진만 봐도 설레네요.

 

하지만 회차를 보면 16부작의 긴 이야기라서 단순히 두 사람의 이야기는 아니다. 가족, 친구, 마을 주민, 동료 등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주인공들의 사랑 이야기는 물론, 그들의 비네트도 귀엽고 훈훈하게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웰컴투 삼달리 재방송 다시보기

 

제목 속 삼달리(Sam.Dal.Ri)는 허구의 지명이 아닌 실제 제주도 지명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산일출봉과 표선해수욕장 사이에 있는 조용하고 아름다운 동네입니다. 그래서 '웰컴 투 순다리'의 촬영지는 대부분 제주도에 위치해 있었다. 신혜선의 초반 서울 생활을 제외하면 영화 전체가 제주도에서 촬영돼 SNS에 많은 목격담이 올라왔다. Datiao 항구, Hongkuang 항구, Fafan 항구 및 Xinshan 항구. 명월초등학교에서 촬영하였으니, 정보를 참고해주세요.

 

이 드라마를 청춘이라고 하기엔 뻔뻔해 보이지만, 중년이라고 부르면 여전히 깊이가 없는 것 같다. 1980년대 출생, 통합이 안 되고 숨이 가빠지는 복실복실한 청년의 이야기다. 이 사람들을 보면 우리가 겪었던 친구와 관계가 생각나는 것 같아요. 따뜻한 눈으로 감상해보자.

 

Samdali 역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조용필(지창욱)

 

제주기상청 예보관. 겉으로는 너드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슈퍼컴퓨터에 버금가는 분석, 예측, 판단 능력을 갖춘 천재다. 9세 때 삼달의 지휘 아래 전국 가창자대회 무대에 오르며 스타가 되었고, 그 인기는 지금까지도 식지 않고 있다. 그는 3개월 동안 그녀의 첫사랑을 이기지 못해 그녀와 관계를 맺고 싶어한다.

웰컴투 삼달리 재방송 다시보기

 

자오산다(신혜선)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 사진작가. 그녀는 어릴 때부터 제주도를 떠나고 싶다는 꿈을 품었고, 확고한 의지로 그 꿈을 실현했다. 이후 사고로 인해 꿈도 명예도 잃고 도망치듯 고향으로 돌아오게 된다. 이곳에서 떨어져 있는 시간보다 함께 있는 시간이 더 많은 소울메이트이자 전 남자친구를 만난 곳입니다. 그는 아직도 자주 욕을 한다.

 

조진다(신동미)

 

세 자매 중 장녀. 싸움도 잘하고 배움도 잘하는 강한 언니예요. 그녀는 착륙하여 승무원이 되었습니다. 재벌 2세와 결혼했으나 비리와 직권남용으로 시댁과 이혼한 뒤 제주로 돌아왔다.

웰컴투 삼달리 재방송 다시보기

 

삼다리 조하이다(장미나 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세 자매 중 막내. 그는 아홉 살짜리 딸을 둔 스물아홉 살의 과부입니다. 그녀의 남편은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딸을 어른으로 키우며 함께 자랐습니다.

 

고미자(김미경)

 

세 자매의 어머니. 그녀는 해녀마을을 이끄는 해녀마을의 회장이다. 결혼과 교재 공부를 위해 서울에서 제주도로 이사한 그녀는 이것이 평생의 일이 되었다. 딸들의 귀환은 그녀를 괴롭혔다.

웰컴투 삼달리 재방송 다시보기

 

조판식(Xu Xianzhe)

 

세 자매의 아버지. 그는 제주도 출신이다. 그는 버스 운전사로 일하고 있으며 여전히 아내와 함께 있습니다. 그도 마음속에는 섬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조향태(류무청)

 

조용비의 아버지. 그는 40대에 해녀였던 아내를 잃고 고등학생인 아들을 홀로 키웠다. 때로는 엄마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아들의 곁을 지켜주는 다정한 아버지다.

 

상도(강영석 분)

 

쇼도 네민 가문의 아들. 그는 어렸을 때 매우 가난했지만 어머니가 운영하는 식당이 인기를 끌면서 부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Joe Samdar를 좋아했습니다.

 

왕청태(이재원)

 

제주기상청 수수료. 마을의 소식은 언제나 우리가 가장 먼저 받고, 소식은 빠르게 퍼진다. 재치도 없고 표현력도 좋지 않아 오해를 받기도 한다. 그는 타고난 솔리스트이다.

 

차은우(배명진 분)

 

제주기상청 관측원. 그녀는 결혼한 다섯 명의 이글 형제자매 중 유일한 사람입니다. 만화가로 데뷔하기 직전에 아이를 낳고 서울에서 제주도로 돌아왔다. 그는 후회한다.

 

위의 순다리 어서오세요 캐릭터 관계도와 캐릭터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촬영 장소와 회차 번호도 적어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신혜선과 지창욱, 그리고 믿고 따르는 제작진의 조합도 너무 좋아서 기대가 크다.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와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우리에게 많은 감동과 힐링을 주는 것 같아요.

웰컴투 삼달리 재방송 다시보기

반응형

 

 

위쪽 화살표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