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 PPT 템플릿 무료 다운

Animation.pptx
2.33MB
blue.pptx
2.28MB
green.pptx
2.28MB
yellow.pptx
2.28MB
blue.pptx
2.28MB
green.pptx
2.28MB
yellow.pptx
2.28MB

 

 

 

 

모양을 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파워포인트의 배경이 완성되었습니다. 패턴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만들 뿐입니다. 그리고 소제목에서, 우리는 목표물의 수치 중 일부를 나타내기 위해 원을 사용했고, 화살표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강조하기 위해 선을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깔끔하게 완성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양궁 선수들의 재미에 감사드리며, 수고하셨습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벌써 일주일이 지나고 금요일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파워포인트 탬플릿

오늘은 지퍼를 ppt 템플릿의 디자인 포인트로 사용하고 지퍼가 입체적으로 보이도록 효과를 적용하는 연습을 했어요. 결국 배경화면으로 레이아웃을 나누려면 선이 필요하기 때문에 지퍼 컨셉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좀 무리긴 하지만, 그렇게 복잡하지는 않을 거예요. 저는 좀 더 어두운 색을 선택했어요. 오늘날의 ppt 템플릿 디자인은 3차원 및 3차원 형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두운 톤의 배경이 가장 잘 어울리고 느낌을 더 잘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테마 다운

그리고 우리가 빼놓을 수 없는 3차원과 그라데이션 컬러는 그라데이션 컬러가 있는데, 앞서 소개한 컬러를 기준으로 조금 더 진한 색입니다. Custom(사용자 정의) 탭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방사형으로 색칠했습니다. 그리고 지금부터 오늘 콘셉트 지퍼 모양을 만들어서 지퍼가 붙을 수 있는 틀을 만들어서 지퍼끼리 붙는 모양을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사각형을 추가해서 회색으로 처리해서 이너 섀도우 효과를 줬어요.

파워포인트 탬플릿

네온 효과를 이용해서 아우터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이 네온 컬러는 RGB 84, 60, 36이며, 제가 처음 소개한 브라운 컬러에서 조금 더 밝은 컬러를 지정했습니다. 당신은 지퍼가 맞는 곳에 지퍼의 특징을 포착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들은 둥근 모서리를 가진 직사각형에 그라데이션들을 칠했고, 꼭대기에 입체적인 효과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완전히 베꼈습니다. 폭이 다른 두 개체는 반복됩니다. 바로 그겁니다.

파워포인트 테마 다운

손잡이를 좀 더 세밀하게 만들기 위해 가운데 사다리꼴 모양과 좌우 끝에 둥근 원이나 모서리가 있는 직사각형을 조합하여 사용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원형을 배치하고 빼면 손잡이 모양을 만들 수 있는데 사실 입체감 외에도 그라데이션 컬러링이 입체감을 만들어 내는 데 큰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선형성을 위해 흰색과 회색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성된 지퍼 모양의 ppt 커버입니다.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배경은 좀 멋있지만 아쉬운 점은 배경색이 어두워져 입체감을 더 살리고, 글의 내용을 화이트 컬러로 담아내면 톤업 효과가 있고, 이 순수한 배경을 보는 것보다 더 밝은 이미지로 보일 것입니다. 이 지퍼 모양을 그래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더 많은 아이디어를 넣어보세요. 주말 잘 보내세요. 더위 조심하시고 잘 쉬고 다음 주에 다시 오겠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비슷한 개념의 재료를 만들어 왔습니다.

자기소개 ppt 템플릿

저는 사진과 아이콘을 많이 보는 편이에요. 왜냐하면 그림을 볼 때 컨셉을 생각하고 그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좋고, 그 소스를 이용해서 PPT 템플릿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에요. 오늘 해커 사진을 보고 한 가지 생각이 났어요. 그것은 해커의 사진이었어요. 이걸로 만들 수 있는 PPT 배경 컨셉을 생각해보면 해커니까 모니터에 연결할 수 있어요.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서, 그들은 느낌을 잘 포착하면서 단순한 스타일의 해커 이미지를 선택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이 정도만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복잡한 스타일은 어차피 피피티 배경화면이라 별로일 것 같지 않아요. PPT 슬라이드의 배경에 받은 이미지를 채우고 직사각형 두 개를 삽입하여 위와 같이 색칠했습니다. 사용된 색상은 PPT에서 제공하는 기본 녹색이며, 채우기 색상은 뒷면의 이미지가 보일 수 있도록 투명도를 부여합니다. 테두리만 같은 도형을 넣은 이유는 좀 더 입체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서였습니다.

자기소개 ppt 템플릿

그들은 3차원 형식 위에 3차원 효과를 올리고 그 위에 겹쳤습니다. 바로 그겁니다. 사실, 이 과정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 과정은 여러분이 정말로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좀 지루한 것 같아서 예전에 만들었던 PPT 애니메이션 효과가 생각나서 추가했어요. 글꼴 색상을 순차적으로 바꾸는 애니메이션 효과를 지정하고 Attec이라는 영어 텍스트를 깜박이는 효과를 주어 이 개념을 더 좋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완료된 PPT 템플릿의 예가 위에 나와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FIFI는 화이트 컬러를 잘 사용해야 합니다. 간단한 애니메이션 효과로 완성된 버전은 위의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또 한 주가 시작됐어요. 저는 일하기 싫고 월요일은 힘들어요. 더워서 그런가 봐요. 휴가철이라 그런지 힘이 많이 빠지고 피곤해요. 그냥 하고 싶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