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pick 햄버거 메뉴

 

 

포트폴리오 PPT 수학 피피티 템플릿

Network Powerpoint DARK.ppt
8.64MB
Network Powerpoint LIGHT.ppt
8.60MB
Network Powerpoint DARK.pptx
3.70MB
Network Powerpoint LIGHT.pptx
3.70MB

 

 

 

제가 좋아하는 배경 개념 중 하나가 제 데이터 공유 사이트의 반응을 통해 종이 개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종이에 포인트가 될 만한 요소들을 넣어서 배경 작업을 했습니다. 배경 대상으로 종이를 선택하는 것은 사실 원래 역할과 비슷하고 아주 단순하게 섞일 수 있고 작은 변화에도 다양해질 수 있기 때문에 업무 효율 측면에서 강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종이를 파워포인트 배경화면으로 만들어 변화를 줄 수 있는 것이 있을까요?

심플한 ppt 템플릿

제 과거 자료와 참고 자료를 찾아보면 몇 가지 사항을 알 수 있을 겁니다. 종이 자체의 형태입니다. 접을 수도 있고, 찢어질 수도 있고, 스프링 구멍일 수도 있고, 스프링 그 자체일 수도 있습니다. 테이프, 호치키스 등등 그래서 저는 오른쪽에 있는 큰 정사각형을 만들고, 스프링 구멍을 만들고, 그리고 나서 진짜 구멍을 만들 것입니다. 음, 비슷한 표현으로 작은 정사각형에 내면의 그림자 효과를 가짐으로써, 저는 그림자가 종이 개념의 파워포인트 배경에서 또 다른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행 ppt 템플릿

역시 평면이지만 입체감을 살려주면 그 단순한 모양에 힘을 더할 수 있고 그림자 모양을 통해 종이의 모양을 바꾸는 데도 좋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프리스타일 피규어로 그린 거예요. 그림자가 이 모양으로 들어가면 왼쪽 하단 모서리가 바닥 또는 벽에서 약간 더 멀리 들어 올려진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종이 모양 자체가 약간의 그림자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심플한 ppt 템플릿

그리고 저는 또 다른 점 디자인 요소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찢어진 종이 조각의 모양입니다. 보통 선이 찢어진 큰 종이 조각의 모서리입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 그 반대로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남은 음식을 가장자리에 놓으세요. 이 모든 것은 자유로운 형태이고, 지그재그 클릭이고, 찢어진 선입니다. 마지막으로 예전에 만든 파워포인트 디자인 소스는 제가 스테이플러를 가져와서 놓아둔 것으로 재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PPT 템플릿 무료 다운

소스를 만드는 과정은 아래 기사를 참고하세요. 오늘은 제가 과거에 만들었던 것을 바탕으로 간단한 ppt 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제목처럼 평범하고 평범하지만 깔끔한 느낌을 주는 소재에 집중해 순한 맛으로 표현됩니다. 솔직히 휴가도 못 가고 집에서 일도 못 해서 좀 버릇없이 굴었어요. 놀고 싶다 ppt 템플릿 만드는 법을 소개하는 대신 그냥 내가 쓰고 싶은 대로 쓸 것 같아 중간중간 일하기 싫고 모든 게 귀찮을 때가 있어요.

여행 ppt 템플릿

큰 더위가 지나가고 나서인지 프리랜서가 되고 나서 여름 더위가 한풀 꺾이기 시작하자 의욕이 좀 떨어졌습니다. 요즘 잠을 많이 자도 피곤해요. 어쨌든. 오늘의 ppt 템플릿을 소개합니다. 그것은 단지 직사각형 모양의 조합입니다. 과거 제 자료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구성을 가진 디자인인데, 색칠 이외의 은은한 그림자 효과를 주어 개인을 구분하는 것이 유일한 특징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부드러운 맛과 깨끗한 느낌을 주어야 합니다.

구글 프레젠테이션

별로 없어요. 하하, 커버 부분에서는 동일한 구성을 따라 스마트폰 화면에 있는 것처럼 구성을 변경했습니다. 그림자 효과도 구별되는데, 제가 항상 말했지만, 최근에 더 많이 언급했던 것 같습니다. 우리는 보통 ppt 배경을 화려하게 만들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배경일 뿐이고, 글과 조화가 잘 어우러져 채워지면 화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그런 방향을 추구하고 싶다면 일반적인 스타일의 ppt보다는 인포그래픽 자료가 더 적합할 것 같습니다.

PPT 템플릿 무료 다운

완성된 예시 ppt 템플릿을 통해 알 수 있듯이 배경 자체가 너무 지루해 보일 수 있지만, 텍스트가 채워지면 깔끔함을 바탕으로 내용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것 같은데, ppt를 잘 만드는 주변 사람들의 PPT를 보면 오히려 간단합니다. 그러니 그렇게 복잡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은 별로 할 얘기가 없어요. 그냥 저 혼자 쓴 거예요. 내일 더 활기차고 재미있는 ppt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구글 프레젠테이션

저는 긴 연휴 때문에 화요일 우울증에 걸린 것 같아요. 저는 이웃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파워포인트라는 신문의 배경에서, 그것들은 모두 컨셉으로 선택하기에 아주 좋다는 것을 알고 있을 거예요. 여러분은 여러분 주변에서 다양한 것들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그러고 보니 연습장과 달력까지 골랐는데 신문지로 만든 기억이 없어서 오늘 해봤어요. 마치 파워포인트가 어떤 정보, 뉴스를 전달하는 본질처럼 신문의 모양만 생각한다면 그냥 아이콘 소스를 다운받아 넣으면 됩니다. 파워포인트 배경의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사실상 불가능할 것입니다.

반응형

 

 

위쪽 화살표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