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pick 햄버거 메뉴

 

 

노트북 컨스파라 백팩 분리된 수납공간 대박

전자기기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태블릿과 노트북을 중심으로 충전기, 마우스, 케이블, 메모리카드,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제품을 주로 들고 다닌다. 사실 내 일은 시간과 장소에 제한이 없어서 언제 어디서나 일할 준비를 하고 있어. 배낭은 이러한 장치를 휴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디자인과 크기 또한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스토리지 전력입니다. 오늘은 고급 소재를 사용해 실용적이고 안전한 3개의 존으로 분리된 수납공간인 테크니션 노트북 백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체계적인 공간 디자인 우선 기술 노트북 백팩 디자인을 보면 미니멀리즘의 크리스탈을 보는 느낌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특별한 포인트 없이 매트한 블랙 컬러의 조화가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리며 트렌디하지 않아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외관 사이즈는

31×45×10cm로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습니다. 실제로 보면 소재감 때문에 일반 디자인에 비해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특히 인비스타의 고강도 나일론 66 코듀라 실은 폴리에스테르보다 약 3배 정도 강도가 높아 체커보드 배열로 짜여졌다. 원단 손상 시 확산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며, 내마모성과 찢김 강도도 좋다. 등산이나 레저뿐만 아니라 군용으로도 널리 쓰이는 소재라 가방 속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해준다. 탄산염 방식으로 코팅을 통해 다시 한 번 살펴보는 것도 고급스러우며,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수 기능도 갖췄다. 그동안 사용하던 노트북 백팩과는 확연히 다른 소재라는 게 느껴져요. 세 개의 수납 공간 중 첫 번째가 개인 물품과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개인 구역이다. 가방 앞 지퍼를 열면 비교적 부피가 큰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깊다.

내부에 고무줄을 이용해

책, 일기, 공책을 넣어 고정해 가방을 열면 쏟아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다른 쪽에도 두고 오지 않았어요. 카드를 꽂을 수 있는 곳이 여러 곳 있고, 스판 포켓이 있어 카드나 명함 등 소지품 수납이 간편하고, 펜을 꽂을 수 있는 밴드도 있어 사과연필 수납에도 좋다. 당신이 보는 모든 것은 아닙니다. 안쪽 상단에는 자석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필통이 숨겨져 있다. 펜을 많이 사용하면 여기에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필통이 따로 필요 없고, 숨겨진 공간에 붙어 있어 수납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두 번째 구역은 DEVICE ZONE입니다. 상단 공간에는 세부적으로 보관할 곳이 많아 보조배터리, 메모리카드, 성별, 충전기, 외장하드, 각종 케이블 등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개별적으로 보관되기 때문에 필요한 제품을 한눈에 쉽게 찾을 수 있고 바로 꺼내서 사용할 수 있다. 깊은 공간은 아니지만 공간이 넓어서 소지품을 꽤 많이 넣을 수 있다.

중간에 지퍼 포켓이 있어

지갑, OTP 등 분실 위험이 있는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다. 마지막 공간은 문서, 태블릿,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LAPTOP ZONE입니다. 인테리어는 투톤 그레이 컬러를 사용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소지품을 잘 드러내는 장점이 있다. 촉감이 좋다. 내장재도 내구성이 좋은 안감을 사용합니다. 업무에 필요한 문서, 각종 파일, 잡지, 신문 등의 보관이 용이하며 구김이나 훼손 없이 보관이 가능하다. 꽤 넓고, 두 칸으로 나뉘어 있어 실용적인 공간이다. 노트북 수납 공간에서는 누빔 벨벳 원단과 EVA 스펀지를 사용하여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상의 중앙에 사이드 밴드까지 있으니 한 번 더 잡아보세요.

16인치 맥북 프로 모델을 넣었는데

수납이 간편해 16인치 노트북까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모양만 놓고 보면 방패처럼 보이고 약간 답답해 보이지만 뒷면과 어깨끈은 에어메쉬로 디자인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전체적으로 마무리가 잘 되어 있고, 어깨끈 전면에는 파우치나 작은 가방을 걸 수 있는 D-링이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전문가를 위한 기술 백팩은 색깔이 선명하다. 3개의 공간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공간마다 밴드, 포켓, 지퍼가 잘 갖춰져 있어 다양한 기기와 액세서리, 소지품을 소지하는 사람들에게 최적화되어 있다.

커 보이지는 않지만

16인치 노트북을 쉽게 수납할 수 있을 정도로 공간 활용에 최적화된 가방이다. 가방이 잘 정리돼 있어 필요한 소지품을 빠르고 쉽게 꺼낼 수 있고, 복잡한 제품 혼용에 대한 걱정도 없다. 내구성과 방수성이 뛰어나 전자제품을 안심하고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사용하지 않고 소지품이 많지 않은 사람보다는 평소 노트북을 들고 다니며 충전기, 보조배터리, 외장하드, 마우스 등 다양한 제품과 소지품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가방이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효율성을 갖춘 노트북 백팩을 찾으시는 분들께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안녕. 여러분 행복하세요 :)

 

 

위쪽 화살표
로딩바